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

게시판 상세
라메디텍, 엠투웬티와 헬스케어·미용기기 시장 공략 업무협약 체결 | IT조선
작성자 라메디텍 작성일 2023-05-18 조회수 352

 


 

라메디텍은 자사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과 엠투웬티 헬스케어 브랜드 ‘마요홈’이 사업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진길 엠투웬티 대표이사(왼쪽)와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이사가 사업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라메디텍


이번 협약을 통해 라메디텍은 레이저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과 엠투웬티의 헬스케어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
요홈의 기술 협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로 했다.

 라메디텍은 바늘 없는 레이저 채혈, 엑시머 광조사 치료기 등의 의료 기술과 레이저 미용기기까지 차별화된 기술과 역량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유용한 헬스케어와 미용기기를 접목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메디텍은 미용기기 브랜드 퓨라셀와 엠투웬티 스마트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의 CMS·EMS·AI(App)·안면인식 기술 및 고객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협력 개발해 건강부터 미용까지 케어하는 사업 공력략, 확장할 방침이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레이저 원천 기술을 이용한 미용기기와 스마트 홈트레이닝 시스템과의 상생 플랫폼 생태계를 만들어 이용자 소통과 정보 교류를 확장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효율적인 헬스케어·미용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