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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주)라메디텍의 제품은 일반적인 목적과 환경에서 올바르게 사용되어야 하며, 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1,000시간 까지 보증합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이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주)라메디텍에서 제공한 제품 보증서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과 함께 제공된 케어빔 프로토콜에 명시된 대로 등과 같이 쉽게 외부로 노출이 안되는 부위에 11㎠ 정사각형 포토가이드를 사용하여 

     

    100~300mJ까지 25mJ씩 9회를 순차적으로 증가시켜 조사하고 24시간 후 관찰하여 홍반이 나타나는 최소 조사량을 기준 으로 MED를 정합니다.   


    * MED를 정하는 기준은 사용자인 원장님의 따라 다르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 램프 교체에 대해서는 사전 알림 메시지와 즉각 교체 2가지 알림 메시지로 교체가 필요함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교체가 필요하다면 제조사에 입고시켜 교체하여야 합니다  

     

    교체 소요 시간은 (발송일 기준입고 후 3일 이내 입니다.  


    알림 메시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설명서 15Page 참조


  • 제품의 알림 메시지는 총 4가지로 램프 교체램프 고온 경보제품 점검 등에 대한 알림 메시지 입니다.  


    알림 메시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설명서 15Page 참조


  • 핸드피스 내부에 설치된 Xecl 램프가 엑시머 파장의 빛을 증폭시켜 조사하게 될 때 자외선파장대가 공기 중 산소와  반응하여 오존이 발생되는데 

    냄새는 오존이 발생되면서 나타나는 것으로 케어빔 제품에만 나타나는 냄새가 아닌 엑시머 라이트 제품이라면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냄새입니다. 


  • 팬은 본체와 핸드피스 각각에 적용되어 작동됩니다. 


    본체 팬의 경우 사용시간 및 조사 에너지량에 관계없이 사용 후 10분 동안 작동되며핸드 피스의 팬은 사용한 에너지량에 따라 30~300초까지

    작동되어 사용 중 제품에서 발생 된 열을 식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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