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

게시판 상세
라메디텍, 2023 메디엑스포 코리아서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소개해... “바늘 없이 채혈 가능!” | 조선일보
작성자 라메디텍 작성일 2023-07-04 조회수 273

확대이미지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전시 모습 | 촬영 - 에이빙뉴스         

 

 

 

 

라메디텍은 6월 30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하는 '2023 메디엑스포 코리아(MEDI EXPO KOREA 2023)'에 참가했다.

레이저 의료기기를 개발 및 판매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LAMEDITECH)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시리즈를 선보였다.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시리즈는 말초혈액을 채혈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레이저 채혈기는 일반적인 바늘을 이용한 기존 채혈기(일명 '란셋')가 가지는 단점들을 극복한 제품으로 바늘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로써 바늘 공포감을 주지 않고, 채혈 통증이 적으며, 굳은살이나 바늘자국이 남지 않는 장점이 있다. 특히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핸디레이 시리즈는 당뇨 혈당 측정 시와 말초혈액을 활용하는 다양한 혈액검사 또는 POCT 장비와 함께 활용될 수 있다.

라메디텍 관계자는 “바늘 없이 채혈 가능한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는 저통증으로 초기 당뇨환자의 혈당검사를 유용하게 한다. 현재 다양한 병원에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고, 러시아와 이탈리아에도 수출 중이다.”라고 전했다.



 

확대이미지                                                                    라메디텍 제품 전시 모습 | 촬영 - 에이빙뉴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